베트남 여행 개요 및 제안

호치민시의 전쟁 잔존물 박물관은 특히 전투 디지털 사진의 냉각 컬렉션에 지속적인 영향을 남길 것입니다. 정확히 중립적인 어조는 아니지만 영어 레이블이 있습니다. 호치민 박물관은 그 자체로 볼만한 가치가 있는 건물에 남아 있으며 도시의 배경에 대한 훌륭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더 넓은 역사 컬렉션을 보려면 다양한 베트남 문화의 유물을 전시하는 역사 갤러리를 방문해보세요.

단독 여성 방문객의 경우 베트남은 일반적으로 위험이 없는 국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자 여행하는 여성이라면 정기적인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클로를 혼자 타는 것을 피하고 믿을 수 있는 기관의 택시를 이용하십시오. 상점과 시장은 일주일 내내 문을 열며 이론적으로는 하루 종일 계속되지만 실제로는 대부분의 가판대와 독점 상점 주인이 낮잠을 잤습니다. 상점은 주로 저녁 늦게까지 열려 있으며, 대도시에서는 오후 8시 또는 그 이후까지 하노이 에코걸 영업합니다.

SafetyWing을 사용하면 여행 보험 정책에 대해 하루에 $1.50를 지불하게 됩니다. 중병에 걸리면 보험 적용 범위에서 임상 치료를 받기 위해 집으로 비행기를 타고 가는 비용을 확실히 충당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조금 늘리고 더 많은 평방 피트를 얻고 싶다면 중역 또는 휴가용 객실의 비용은 저녁에 $22-$24 정도입니다.

일부는 이런 방식으로 전국을 횡단하는 것을 선택하지만 대부분은 몇 번의 지역 나들이에 만족합니다. 당신이 숙련된 오토바이 바이커가 아니라면 여기에서 라이딩을 시작하는 것을 재고해야 합니다. 많은 방문자가 올바른 허가증 없이 오토바이를 운전하지만 이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도시 간 여행을 위해 차량과 운전사를 고용하는 것도 다소 높은 가격에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트래픽에 따라 4시간 또는 5시간이 소요되는 사이공에서 무이네 해변 호텔까지 가는 작은 자동차는 대략 미화 70달러, 달랏에서 무이네까지 미화 90달러입니다.

스노클링 – 낚시 – 점심 여행은 Nha Trang, Hoi An 및 Phu Quoc에서 인근 섬으로 가능합니다. 베트남 중부에서 북동 강풍 시즌은 9월에서 2월 사이에 많은 바다 보트 여행을 제한합니다. 베트남의 다른 구성 요소는 훨씬 덜 영향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선박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면 확실히 베트남 생활의 많은 부분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선박이 항해에 적합하긴 하지만 제1세계 기준에 맞지 않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이 페리보트는 모든 여행자가 탑승할 수 있는 작은 출입구가 하나 있습니다. 만석일 때는 보통 200명 정도가 탑승합니다.

다양한 다른 가짜 시계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주변 국가만큼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해적판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이상하게도 발견하기가 매우 어렵고 공개적으로 판매되지도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리형 최고 품질의 영화 DVD는 일반적으로 미화 1달러에서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모두 영어 대안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웃 기사 사무소는 순전히 해외 출판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ATM은 일반적이며 많은 도시와 모든 여행자 목적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Visa, MasterCard, Maestro 또는 Cirrus 및 다양한 기타 시스템으로 구성된 신용 카드 및 은행 카드 옵션을 허용합니다.

즉, 귀하가 경제적으로 더 강력한 국가 출신일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100,000 VND에 대해 nitpick하는 것은 솔직히 부적절합니다. 도착 시 완전 무료 비자를 받는 경우 이는 연장할 수 없습니다. 즉, 더 오래 체류하려면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나가야 합니다. 30일 이상 체류할 계획이라면 최소 3일 전에 방문 비자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자 규정이 정기적으로 변경되므로 규정에 대한 정확한 개념을 얻기 위해 정부 웹사이트에 문의하십시오.

이웃과 저렴한 여행 방법을 위해 지역 시내 버스를 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일부 호텔은 보증금 또는 선불을 요구하므로 객실을 예약하기 전에 작은 글씨를 검토하십시오. Booking.com을 사용하면 탐색할 때 해당 지역의 납세 의무 및 기타 요금으로 구성된 마지막 요금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종교, 특히 베트남에 존재하는 모든 신앙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베트남에는 방문할 수 있는 많은 사원이 있으며 가장 자주 방문하는 사원 중 하나는 사이공에서 멀지 않은 Tay Ninh에 있습니다. 며칠 동안 긴장을 풀고 싶다면 계획에 기여할 수 있는 멋진 해안선이 베트남에 많이 있습니다. 시간이 있다면 일정에 Hué와 Hoi An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놀라운 유네스코 베트남 사이트입니다. 2주 미만의 시간이 있다면 베트남의 북쪽 또는 남쪽 구성 요소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저는 북쪽을 선호했습니다). 북쪽에는 하노이, 하롱베이, 사파, 하장, 닌빈에서 할 일이 많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첫 번째 베트남 포인터 사전에 평판이 좋은 웹 사이트에서 경치 좋은 여행이나 여행을 시도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Klook을 좋아하고 Klook을 통해 많은 투어를 게시합니다. 또한 평가를 통해 이상적인 투어를 훨씬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5일 계획을 준비 중이든 조금 더 오래 머무르든 동네 SIM 카드나 포켓 와이파이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특히 베트남을 처음 방문하는 경우). 베트남 비자 센터와 같이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장애인을 위한 몇 가지 준비가 이루어지므로 가능한 한 미리 항공사, 호텔 및 관광 여행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의 요구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peak Your Mind

*